분류 커뮤니티

포제스 한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아이피 조회 1,359
작성일

본문

jogam_seoul_pozes_hangang.jpg

 

포제스 한강

 

 

아파트 역대 최고 분양가(3.3㎡당 1억1500만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포제스 한강'은 광진구 광장동 188-2번지 한강 바로 앞 구 한강호텔 부지에 지하 3층~지상 15층 3개동 총 12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84~244㎡ 크기로 구성된다.

 

1만2206㎡ 대지에 3개 동이 상호 간섭없이 남향 위주로 한강을 바라보도록 배치돼 가구 내에서 외부 간섭없이 한강을 바라보도록 배치했다.

 

내부 설계도 한강 조망 효과를 높이도록 설계했다. 개방감을 극대화한 높은 천장고와 (약 2.6m, 우물천장기준 약 2.72m) 커튼월 설계를 적용했고, 최대 약 17m의 거실 창을 만들어 한강 파노라마 뷰를 남향으로 조망할 수 있다.

 

 

location_seoul_pozes_hangang.jpg

 

포제스 한강 위치도

 

 

단지엔 3300㎡ 크기 규모로 조경면적을 조성해 쾌적성을 높일 계획이다. 단지 입구에서부터 주차장까지 140m 거리 옆으로 사이프러스 나무 등 다양한 조경 설계를 적용한다. 주차공간은 총 367대로, 개인 창고로도 활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카스튜디오(개인차고)도 일부 제공할 계획이다.

 

주방가구, 드레스룸, 수전, 원목마루, 조명 등 단지 내부엔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천장형 에어컨, 식기세척기를 포함한 총 15종 이상의 가전도 기본으로 설치된다.

 

 

park_seoul_pozes_hangang.jpg

 

포제스 한강 조경

 

 

이 단지는 입주민을 위해 5성급 호텔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할 계획이다. 128가구 단지지만 압도적인 3300㎡ 크기로 짓는다. 커뮤니티 시설 설계는 세계적 디자인 회사인 '종킴디자인스튜디오'가 맡았다.

 

 

view_seoul_pozes_hangang.jpg

 

포제스 한강

 

 

한강 조망이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에는 입주민만의 개별 락커를 제공하는 호텔식 한강조망 사우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장, 시네마룸, 셀프바 등이 지어진다. 집무실과 미팅룸 활용이 가능한 포커스룸, 입주민만의 공간인 오너스클럽, 호텔 객실 수준의 게스트하우스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5년 9월로 예정돼 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커뮤니티 / 1페이지

+ 신규매물


+ 새댓글


+ 최근글


+ 구인구직


+ 자유게시판


+ 새댓글(자유게시판)


+ 토론


+ 새댓글(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