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커뮤니티

한국경제ㅡ일본의 장기불황을 닮아가지 않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아이피 조회 1,260 댓글 3
작성일

본문

아래 경제학자(?)는 '한국경제가 일본의 장기불황을 닮아가나'라는 의견이나 이는 현 상황이 배제된 지난 다년간 주장의 반복일 뿐입니다.

 

이러한 주장의 반복은 대한민국 경제의 대 전환이 예견되는 한반도 평화를 철저히 배제하고 외면하는 결과로 폭락론 주장의 근거인 '잃어버린 20년' 논리를 내세우기 위한 것이나 이미 '한반도 평화'라는 변수가 시작되었고 진행 중인 만큼 경제학자의 주장은 실효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따라서 한반도 평화를 통한 통일한국의 시너지 효과의 가장큰 수혜는 대한민국 경제가 될 것입니다.

 

※ 무단복제를 절대 금합니다.

율하인 - http://yulhain.net

코리아랜드 - http://korealand.net

관련자료

불황근거님의 댓글

불황근거 아이피
작성일 | 신고
설마 골드만삭스도 일개의 투자회사로 치부하진 않겠지요?
골드만삭스 등 해외 유명 투자회사, 영국 싱크탱크인 경제경영연구소 등에서는 2040년 2050년 한반도가 매우 긍정적으로 될 것이라고 본다. 물론 그러한 전문가들의 예상이 항상 맞아 떨어진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똑똑한 전문가들이 나름 분석을 해서 제시를 한 것이니 그렇게 될 가능성도 상당하다. [출처] 하반기 한국경제 위험하다 조선 자동차 불황 직격탄 맞나?

혼자서 평화??님의 댓글

혼자서 평화?? 아이피
작성일 | 신고
이제는 한반도 평화를 내세우고, 뭔시너지 인데요. 재벌들이 디플레 온다고 150조원 매각한거와는 무슨 상관이 있지요.
향후 통일되면 그 때는 다시 부동산이 살겠지만, 아마도 그전까지는 디플레로 일본과같이 폭락하지요.
  • RSS
커뮤니티 / 1페이지

+ 신규매물


+ 새댓글


+ 최근글


+ 구인구직


+ 자유게시판


+ 새댓글(자유게시판)


+ 토론


+ 새댓글(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