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커뮤니티

힐스테이트 이편한세상 문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아이피 조회 3,342
작성일

본문

jogam_seoul_hillstate_munjeong.jpg

 

힐스테이트 이편한세상 문정

 

현대엔지니어링과 DL이앤씨 컨소시엄은 11월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14개 동 총 1,265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49~74㎡ 299가구가 일반 분양으로 공급된다.


브랜드 대단지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은 강남 3구인 송파구에 조성되는 브랜드 대단지로 교육, 교통, 편의, 자연 등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아울러 2024년 9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로 선분양 아파트보다 빠른 시일 내에 입주가 가능하다. 특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될 예정이다.

 

location_seoul_hillstate_munjeong.jpg

 

힐스테이트 이편한세상 문정 위치도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은 현대엔지니어링과 DL이앤씨가 송파구 문정동에 첫 번째로 공급하는 브랜드 단지인 만큼 상징성이 높다. 우선, 힐스테이트 브랜드는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공동주택 부문 1위, 닥터아파트 3년 연속(‘19년~’21년) 아파트 브랜드파워 1위 등 다수의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아파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도 2019년부터 올해 9월까지 54개월 연속으로 ‘힐스테이트’가 1위를 기록하며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e편한세상은 2023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조사에서 높은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로 업계 2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1회 수상을 비롯해 국가브랜드대상 6년 지속 수상 및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8회 수상 등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서울에서 선호도 높은 소형 평형의 공급이 많은 점도 눈길을 끈다. 부동산R114 자료를 보면 지난해 서울에서 분양한 전용면적 60㎡ 이하 소형 평형은 1순위 청약에 총 4만8,000여 건이 접수돼 전체 1순위 청약접수 건수 6만8,000여 건의 약 7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전용면적 60㎡ 이하 소형 평형의 일반분양 물량은 총 248가구가 공급돼 지역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bachi_seoul_hillstate_munjeong.jpg

 

힐스테이트 이편한세상 문정 배치도

 

아파트 출입구에 대형 문주를 적용했으며, 고급스러운 커튼월 룩 외관 디자인(일부)을 선보인다. 또한 저층부 3개 층 외관을 석재로 마감하여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울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및 일조권이 우수하며, 단지 인근의 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스터디룸, 작은도서관, 문화센터, 시니어룸 등이 들어선다.

 

park_seoul_hillstate_munjeong.jpg

 

힐스테이트 이편한세상 문정 조경

 

수경시설과 풍성한 소나무림 등 대자연을 품은 공간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워터 카페테리아’, 제주의 풍경을 그대로 가져온 이색적인 정원 ‘웰컴 가든’, 테마 놀이시설과 수경시설이 어우러진 ‘아쿠아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단지 곳곳에 ‘미스트 폴’ 이 설치돼 온도 저감과 미세먼지 저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로 입주민들에게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여부를 알릴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은 2024년 9월 입주 예정이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커뮤니티 / 1페이지

+ 신규매물


+ 새댓글


+ 최근글


+ 구인구직


+ 자유게시판


+ 새댓글(자유게시판)


+ 토론


+ 새댓글(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