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커뮤니티

장유소각장 비대위, 김해시장선거 국민의힘당 홍태용후보 면담 후 공개질의서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영철 아이피 조회 2,174 댓글 2
작성일

본문

장유소각장 비대위는 ‘증설과 광역화사업’ 투표로 심판하기 위해 김해시장선거 각 정당공천후보자분들께 공개면담을 요청드린바 있습니다.

비대위는 어제(9일) 밤 9시30분부터 1시간동안 국민의힘당 홍태용 공천확정자님을 선거사무소에서 면담하며 비대위의 입장을 설명하고 공개질의서를 전달했습니다.

비대위는 더불어민주당 허성곤 공천확정자님께도 면담일정을 요청한 상태이며, 공개질의서는 담당자에게 동일하게 보낸 상태입니다.

공개질의서 답변은 13일(금) 20시까지를 기한으로 요청드렸습니다.

비대위는 당일 답변 내용을 검토후 ‘증설행정 중단 및 대안을 제시하는 후보자’를 지지후보로 결정할 계획입니다.

장유소각장 비대위는 최종 지지후보를 오는 13일 결정합니다.
이번 선거에서 비민주적이며 위법•부당하게 강행추진되어온 ‘증설 및 광역화사업’을 중단시킬 수 있도록 조직적인 투표를 당부드립니다.

*. 관련 기사
>> http://www.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93542

 
'장유소각장 증설' 해법 내놓을 후보는? - 경남도민일보

선거 때마다 단골 이슈인 김해시 '장유소각장 증설 및 광역화사업' 문제가 김해시장 선거에서 현안으로 떠올랐다.'장유소각장 증설반대 및 이전촉구 주민공동비상대책위원회'는 지난 4월 초

www.idomin.com

관련자료

대구님의 댓글

대구 아이피
작성일 | 신고
비대위 만의 문제가 아닌 장유/율하 모든 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장유소각장에서 배출되는 대기오염물질로 인해서
장유/율하 지역 주민들의 거주/생활 환경에 마이너스가 되는 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장유소각장 증설 반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후원 계좌 있으시면 함께 올려주셨으면 좋겠네요.ㅎ

이영철님의 댓글

이영철 아이피
작성일 | 신고
네, 감사합니다.
장유소각장 비대위 찬조계좌입니다.
>> 농협 356-1277-6353-93 박소정(비상대책위원회)
  • RSS
커뮤니티 / 1페이지

+ 신규매물


+ 새댓글


+ 최근글


+ 구인구직


+ 자유게시판


+ 새댓글(자유게시판)


+ 토론


+ 새댓글(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