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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해고속도로 율하IC 부산방향 타당성 0.8 수준 - 김해시에 재검토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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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운영자 아이피 조회 3,201 댓글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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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하 하이패스IC 설치를 창원방향으로 하게 된 사유는 한국도로공사의「고속국도 IC 추가설치 기준 및 운영 등에 관한 지침」에서 하이패스IC 설치는 경제적 타당성이 확보되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는

 

1. 위 김해시 답변 관련하여..

 

하이패스IC 설치 타당성 지수는 1.0 이상이 되어야 하며 창원방향 1.7 이고 부산방향 0.8(대략) 이라고 합니다.

 

2. 타당성 지수 부산방향 0.8 관련하여..

 

해당 용역조사 시 김해율하2지구, 김해율하도시개발지구, 김해공항확장, 관광유통단지(3단계), 신문지구, 신문1지구 등의 추가 도시계획이 반영된 것인지 확인 요청하였고 만약 미 반영된 상황이라면 한국도로공사와 부산방향 율하IC 신설을 재협의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율하인 - http://yulhain.net

코리아랜드 - http://korealand.net

관련자료

이면을보는자님의 댓글

이면을보는자 아이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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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시장 재선 타당성지수: 0.8
김해시장 장유출신 당선 타당성지수: 1.7
투표권자 대략(장유) : 7만~8만표

영자씨 홧팅~님의 댓글

영자씨 홧팅~ 아이피
작성일 | 신고
율하인이 있기에 더욱더 살기 좋은 율하가 되는거 같아예~ 항상 감사합니다^^

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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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부족의 졸속행정이죠
유치원생도 이렇게는 안하죠

일루미나티님의 댓글

일루미나티 아이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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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성곤 시장의 재선 가능성 지수 : 0.8
율하IC 공약 이행 가능 후보자 시장 당선 가능성 지수 : 1.7

지난 선거 허시장의 당선 캐스팅 VOTE 의 대부분이 장유 율하의 젊은 층 유권자들임을 감안하면 올해 지방선거 허시장의 낙선 가능성
거의 확실시 된다고 가늠해볼수 있습니다.

오 영자님~님의 댓글

오 영자님~ 아이피
작성일 | 신고
수고 하셨습니다~ 멋지십니다!

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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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고하셨습니다!!!!

qw님의 댓글

qw 아이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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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락IC를 이용하면 궂이 양방햔이 필요 없어요
가락으로 가는 8차선국도에서 시속 150이상으로 달릴수 있거든!
돈도 없는 김해시에게 너무 많은기대는 금물!

L님의 댓글

L 아이피
작성일 | 신고
이친구 참 단순한 친구일쎄. 가락IC 있는거 몰라서 이럽니까? 장유IC있는거 몰라서 이럽니까? 출퇴근 10~20분단축은 하늘과 땅차이 이고 인구 유입이 되고 안되고의 중요한 문제 입니다. 비단 출퇴근이 문제가 아니라 율하IC일대 선순환의 개발이 가능하다는점에 있습니다. 율하IC부산방향은 김해 인구 유입에 제일 큰 효자 노릇을 할것입니다. 김해시가 왜 돈이 없습니까? 이제 구창원을 능가하는 경남 최대의 도시가 되었는데 말입니다. 향후 10년후에는 현재의 창원을 능가하는 김해시가 될겁니다. 지리적으로 부산 하고 가까워야 살아 남아요.

운영자님님의 댓글

운영자님 아이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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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고에 감사드립니다
가락IC이용하면 율하IC필요없다는분 아마 율하쪽에 거주지가 아닌가보네요
율하에 살아보시면 아마 그런말씀 못하실듯....
롯데타운완공되고 율하1지구 1만2천세대,2지구8천세대랑 앞으로분양할아파트까지생각해보셨는지 궁금하네요

부산방향님의 댓글

부산방향 아이피
작성일 | 신고
부산방향 IC 신설되면 현재의 인구유입 효과와 더불어 부동산 침체 분위기가 반전될 수 있을꺼라 봅니다.
운영자님. 수고하셨습니다.

관동님의 댓글

관동 아이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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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 좋은 수고했습니다.

율하님의 댓글

율하 아이피
작성일 | 신고
율하인으로선 신설 고속국도의 율하IC의 양방향 진출입이 절대적으로 필요한데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짝짝님의 댓글

짝짝 아이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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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하ic는 반드시 양방향 설치되어야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양방향에 찬성하시는 분들께서는 시청민원에 꼭 넣어세요 그래야 우리 목소리가 크집니다.

운영자님님의 댓글

운영자님 아이피
작성일 | 신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가지 첨부하면요
그 타당성 지수는 접근방법에 따라 다른해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고, 율하IC 타당성 기준 잣대로 전국 IC 조사하면
폐쇄해랴 할곳이 수두룩 하겠죠. 경제성?
공공서비스를 경제성으로 접근하면 국내공항 대구 포함 4개 빼고 다 문닫아야 합니다. 정치인 그들이 타당성에 대해서 훨씬더
유연하게 해석할수 있는데도. 초딩도, 도로공사 직원도 아닌 시장님 답변에 혈압올랐던 일인인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정치인에게 여지를 주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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