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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해고속도로 율하IC 부산방향 타당성 0.8 수준 - 김해시에 재검토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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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하 하이패스IC 설치를 창원방향으로 하게 된 사유는 한국도로공사의「고속국도 IC 추가설치 기준 및 운영 등에 관한 지침」에서 하이패스IC 설치는 경제적 타당성이 확보되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는
1. 위 김해시 답변 관련하여..
하이패스IC 설치 타당성 지수는 1.0 이상이 되어야 하며 창원방향 1.7 이고 부산방향 0.8(대략) 이라고 합니다.
2. 타당성 지수 부산방향 0.8 관련하여..
해당 용역조사 시 김해율하2지구, 김해율하도시개발지구, 김해공항확장, 관광유통단지(3단계), 신문지구, 신문1지구 등의 추가 도시계획이 반영된 것인지 확인 요청하였고 만약 미 반영된 상황이라면 한국도로공사와 부산방향 율하IC 신설을 재협의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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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하인 - http://yulhain.net
코리아랜드 - http://korealand.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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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님의 댓글
L
아이피
이친구 참 단순한 친구일쎄. 가락IC 있는거 몰라서 이럽니까? 장유IC있는거 몰라서 이럽니까? 출퇴근 10~20분단축은 하늘과 땅차이 이고 인구 유입이 되고 안되고의 중요한 문제 입니다. 비단 출퇴근이 문제가 아니라 율하IC일대 선순환의 개발이 가능하다는점에 있습니다. 율하IC부산방향은 김해 인구 유입에 제일 큰 효자 노릇을 할것입니다. 김해시가 왜 돈이 없습니까? 이제 구창원을 능가하는 경남 최대의 도시가 되었는데 말입니다. 향후 10년후에는 현재의 창원을 능가하는 김해시가 될겁니다. 지리적으로 부산 하고 가까워야 살아 남아요.
운영자님님의 댓글
운영자님
아이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가지 첨부하면요
그 타당성 지수는 접근방법에 따라 다른해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고, 율하IC 타당성 기준 잣대로 전국 IC 조사하면
폐쇄해랴 할곳이 수두룩 하겠죠. 경제성?
공공서비스를 경제성으로 접근하면 국내공항 대구 포함 4개 빼고 다 문닫아야 합니다. 정치인 그들이 타당성에 대해서 훨씬더
유연하게 해석할수 있는데도. 초딩도, 도로공사 직원도 아닌 시장님 답변에 혈압올랐던 일인인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정치인에게 여지를 주면 안됩니다.
그 타당성 지수는 접근방법에 따라 다른해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고, 율하IC 타당성 기준 잣대로 전국 IC 조사하면
폐쇄해랴 할곳이 수두룩 하겠죠. 경제성?
공공서비스를 경제성으로 접근하면 국내공항 대구 포함 4개 빼고 다 문닫아야 합니다. 정치인 그들이 타당성에 대해서 훨씬더
유연하게 해석할수 있는데도. 초딩도, 도로공사 직원도 아닌 시장님 답변에 혈압올랐던 일인인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정치인에게 여지를 주면 안됩니다.